전라남도 친절도민의 집에 선정되었으며, 한국여행작가협회에서 엄선해 발행된 책 “대한민국 머물기 좋은방 210″에 선정되어 여행자에게 추천된 다채로운 인테리어로 즐거움을 더하는 호텔입니다.
국내 최초 전 객실 유무선 인터넷통신망 구축
저희 빅토리아호텔은 최근 스마트폰시대를 맞이하여 무선인터넷 사용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금번 2011년 6월 21일에 국내 최초로 전객실에 유선인터넷은 물론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 PC 사용이 가능토록 무선인터넷 통신망을 완비하여 고객님들의 불편을 덜어드리고자 WIFI-ZONE을 설치해 완벽한 유무선 인터넷 통신망을 구축하였습니다.
F12010 코리안 그랑프리 국제자동차 경기대회 영국 LOTUS RACING TEAM 투숙
저희 빅토리아호텔에서 영국 LOTUS RACING TEAM 소속요원 48명이 현 객실을 예약해 10월 16~24일 대회기간 중 이용하였으며 시설이 깔끔하면서 깨끗하고, 인터넷도 빠르고 친절하여 아주 좋았다고 “Very Good, Fine Thank you”를 연발하면서 내년에 다시오겠다고 전객실을 예약하였습니다.
유명 연예인 지정숙소로 애용
KBS 전국노래자랑 송해 선생님과 카스바의 여인 윤희상, 반지를 부른 이명주와 KBS 긴인엽 단장과 그 악단,
KBS 스텝과 제작진이 목포지방을 오시면 즐겨찾고 있으며 코미디언 이용식과 영화배우 겸 탈렌트인 차인표, 조재현, 김일우, 윤원석, 박철민, 최덕문, 장국환과 여자배우 및 탈렌트인 송선미 외 10여명의 여자 탈렌트, 영화배우 안성기, 안재욱, 김애경, 가수 YB윤도현, 강진씨가 저희 빅토리아 모텔에서 김치훈 감독의 영화 ‘목포는 항구다’를 촬영하면서 촬영 기간동안 지정숙소로 이용하였습니다. 최근에 영화 맞짱 촬영기간 2개월 반 영화 귀담 촬영기간 1주일 촬영팀이 사용하였습니다.
동계 및 하계 스포츠 전지훈련 지정숙소로 애용
동절기와 하절기에 스포츠 단체의 전지훈련 지정숙소로 대한체육회 육상연맹 상비군과 부천 수영선수팀 그리고 서천군청 육상팀이 한 달 이상씩 전지훈련하면서 숙소로 이용, 아주 편안하고 좋은 환경에서 훈련을 마칠 수 있었다고 감독님들이 저희 빅토리아 호텔을 최적인 전지훈련 숙소라고 칭찬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숙소로 이용
저희 빅토리아 호텔은 임직원이 영어회화를 하여 외국인과 의사소통이 되며 국제전화가 가능하여 외국인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호텔 이상으로 이용에 편리하므로 많은외국인 전용숙소로 이용하고 있으며 현재 저희 업소를 이용한 외국인이 3000명이 훨씬 넘었습니다.
42인치 디지털 TV와 인터넷을 한 화면으로
최신시설로 컴퓨터가 빠르고, 42인치 디지털 TV 화면으로 연결하여 영화나 드라마, 각종 동영상을 큰 화면에서 즐겨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 객실 리모델링
깔끔하고, 아름다운 공주방 등 안락하고 로맨틱한 테마가 있는 실내장식으로 꾸며 젊은 세대는 물론 여행객과 관광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스파욕조(월풀) 설치
아름다운 공주처럼, 우아하고 럭셔리한 여왕처럼, 향기롭고 매혹적인 버블바스(거품욕)를 스파욕조와 함께 빅토리아 호텔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